minitmute A/S 안내
안녕하세요, 미닛뮤트입니다.
A/S 관련 사항 및 접수 방법 안내드립니다.
[A/S 관련 사항]
1. 미닛뮤트 A/S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의 상품에 한하여 A/S 문의가 가능합니다.
2. 공식 사이트와 쇼룸을 제외한 중고거래 및 다른 경로로 구입하신 경우 A/S 접수가 어렵습니다.
3. 사용으로 인한 상품의 마모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관련 복구 문의는 상담이 어렵습니다.
4. 수리는 최대한 원 상태와 유사하게 만드는 작업으로 완전한 원상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 새 상품과 차이가 나며 수선 흔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5. 수리 접수 시 동일한 원부자재가 없는 경우 유사한 부자재로 대체하여 수선 진행됩니다.
변경된 AS 기간은 2022. 08. 01.이후 새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 적용되며, 그 이전에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변경 전 AS 정책이 적용됩니다.
[A/S 가능 범위]
- 부자재
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 무상 (왕복 배송비 발생)
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후 유상 (왕복 배송비 발생)
*부자재는 사용 습관, 사용 빈도수에 따라 수명이 달라지며,
사용 중 부주의로 발생하는 손상의 경우 구매 6개월 이내의 경우에도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[A/S 불가능한 경우]
1.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각한 경우 (가죽의 늘어남 등)
2. 세탁 등으로 탈색되거나, 모양의 변형이 온 경우
3. 제품 원단이나 부자재의 내구성이 다 한 경우
4. 원단, 가죽의 이염 및 기타 손상 (가죽의 벗겨짐 등)
5. 스트랩 단독 구매 불가
[A/S 접수]
수선 절차
A/S 문의 > 상담 > 수리 접수 > 수리 이관 > 수리 진행 > 수리 완료 > 상품 인수 및 검수 > 배송
1. Q&A 게시판을 통하여 A/S 문의를 받고 있으며 수리가 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수리 접수가 완료됩니다.
2. A/S 수리 문의 시 구매 이력 확인이 필요하며 수리를 원하시는 부분의 사진과 함께 구매 일자, 구매처 또는 주문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조금 더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.
3. 접수 완료 후 상품과 함께 성함, 주소, 수리 부분을 작성하여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.
( 발송 주소 :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57(성수동 2가), 대로변 2층 미닛뮤트 )
* 상기 안내드린 사항을 작성하지 않은 채 상품을 발송해 주시는 경우 수리 완료 후 해당 상품 주문 건에 기재된 주소로 재발송되며, 해당 부분을 작성해 주시지 않아 발생하는 분실 및 사고에 대해서는 저희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4. cj 대한통운을 통하여 착불 발송 부탁드리며, 타 택배사 및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발송 후 편도 배송비 3,000원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5. 소요 기간의 경우 수리 난이도와 원부자재 수급 상황에 따라 상이하나 배송일을 포함하여 약 3-4주 정도 소요됩니다.
[주의사항]
1. 가죽은 습기에 약하므로 직사광선이 없으며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하고 가죽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2. 따뜻한 곳에 장시간 방치되거나 뜨거운 열과 마찰이 가해지는 경우 가죽 표면과 염료가 벗겨지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.
3. 자석 잠금장치가 있는 경우에는 신용카드나 통장 등 자기 인쇄물 접촉을 하시면 안 됩니다.
4. 물에 젖었을 경우에는 신속히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눌러 물기를 제거한 후 그늘에서 말려주셔야 합니다.
완전히 마른 후 가죽 전용 제품으로 닦아 주십시오.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채 방치하실 경우 가죽의 탈색이나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더 자세한 주의사항은 사이트 내 NOTICE -> PRECAUTIONS 또는 동봉해 드린 가죽 취급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경우 Q&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앞으로도 좋은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