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  • 제목
    A/S GUIDE
    평점
    0점
  • 작성자
    minitmute (ip:)
    작성일
    2020-08-06 15:28:35
    추천
    추천 추천하기
    조회수
    2754


  • minitmute A/S 안내



    안녕하세요 미닛뮤트 입니다.


    A/S 접수 방법 및 기타 관련 사항 안내드립니다.





    <A/S 접수>  


    - Q&A 게시판을 통하여 A/S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며, 모든 수리 접수는 구매 이력 확인 후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- 접수 문의 시 수리를 원하시는 부분의 사진과 함께 구매 일자, 구매처 또는 주문번호를 함께 남겨주시면 조금 더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    - A/S의 경우 수리 부분에 따라 상이하나, 배송일 포함하여 약 3주 정도 소요됩니다.  


    -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 상품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

    <A/S 불가>


    - 공식 사이트와 쇼룸을 제외한 중고거래 및 다른 경로로 구입하신 경우 A/S 접수가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- 스트랩 단독 구매는 불가합니다.


    - 가방 사용 중 부주의로 발생하는 가죽의 이염 및 기타 손상(벗겨짐 등)에 대한 현상은 A/S 불가합니다.




    <주의사항>  


    - 가죽은 습기에 약하므로 직사광선이 없으며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하고 가죽 클리너 등으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    - 따듯한 곳에 장시간 방치되거나 순간적인 뜨거운 열과 마찰을 가하게 되면 가죽 표면이나 염료가 벗겨지는 상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.


    - 자석 잠금장치가 있는 경우에는 신용카드나 통장 등 자기 인쇄물 접촉을 하시면 안 됩니다.


    - 물에 젖었을 경우에는 신속히 부드러운 천으로 눌러 물기를 제거한 후 그늘에서 말려주시고,

       가죽 전용 에센스나 왁스로 닦아 주십시오. 물기를 제대로 닦지 않은 채 방치하실 경우 가죽의 탈색이나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



   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경우 Q&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품질로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
  • 첨부파일
  • 비밀번호
  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